아아가 7천원 하는 동네 감성 대형카페 평일 낮에 파리날릴때 가도 풀꾸+예쁜 유니폼 입은 남녀 알바생 3-4명이 하하호호 놀고있거든
빵 포장하러 갈때마다 사람 없어서 이정도면 알바 덜써도 되지않냐 비싸게 팔아먹어서 돈이 많은가보다 얘기해 포장도 엄청 오래걸림
근데 메가커피 가보면 알바생 동태눈깔로 혼자 죽어가고있음..... 쉴틈이 없어보여 갈때마다 피곤해보임 손도 엄청빨라
둘다 똑같은 시급 받고 일할거아냐....
|
아아가 7천원 하는 동네 감성 대형카페 평일 낮에 파리날릴때 가도 풀꾸+예쁜 유니폼 입은 남녀 알바생 3-4명이 하하호호 놀고있거든 빵 포장하러 갈때마다 사람 없어서 이정도면 알바 덜써도 되지않냐 비싸게 팔아먹어서 돈이 많은가보다 얘기해 포장도 엄청 오래걸림 근데 메가커피 가보면 알바생 동태눈깔로 혼자 죽어가고있음..... 쉴틈이 없어보여 갈때마다 피곤해보임 손도 엄청빨라 둘다 똑같은 시급 받고 일할거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