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기상 일하고 집에오면 7시 밥먹고 할일 하고 10시-11시 쯤에 잠듬 근데 꼭 12시-1시쯤에 80%확률로 깨는데 깨고나면 잠 안와 눈 말똥말똥함 억지로 자도 30분-2시간 간격으로 깸 풀 수면이 안돼 이렇게 제대로 못 잔 상태에서 또 출근하면 일할때 너무 졸려서 ㄹㅇ반 수면상태로 일함 진짜 미치겠어..
|
6시 기상 일하고 집에오면 7시 밥먹고 할일 하고 10시-11시 쯤에 잠듬 근데 꼭 12시-1시쯤에 80%확률로 깨는데 깨고나면 잠 안와 눈 말똥말똥함 억지로 자도 30분-2시간 간격으로 깸 풀 수면이 안돼 이렇게 제대로 못 잔 상태에서 또 출근하면 일할때 너무 졸려서 ㄹㅇ반 수면상태로 일함 진짜 미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