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유럽여행하고 사와서 하나밖에 안먹어봤는데 내 평생 잊지못할 맛이다 미치겠어 왜 한국에서는 절대 못사는 거야 왜 안팔지 그거때메 유럽갈 돈 모아야 하는 건가.. 아무더 맛보지 못해번건가…? 진짜 맛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