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공부 거의 안해서 진짜 지방에 있는 이름도 처음 들어본 대학 갔는데 (7등급임) 하나만 A고 다 A쁠이야.. 심지어 에이는 과제를 안내서 에이 받았대 어떻게 과제를 안 냈는데 A가 나오지 충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