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허락받고 만지고
그러다가 문득 강아지 이름이 궁금해서
이름을 물어봤는데 혁이래서 아~~~혁이~~
혁이 너 너무 귀엽다앙 이름이 혁이양?? 이러면서 오구궁
몇살일까아아 애기같은데~~~졸귀다 ㅠㅠ
예뻐했는데 … 주인분 표정이 이상하길래
???쳐다보니까 그거 제이름….
ㅋㅋㅋ큐ㅠㅠㅠ 죄송하다고 여러번외친듯….
근데 보통..강아지 만지면서 이름 뭐내고 물어보면
강아지 이름을 얘기해주지않나..? ㅠ
|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허락받고 만지고 그러다가 문득 강아지 이름이 궁금해서 이름을 물어봤는데 혁이래서 아~~~혁이~~ 혁이 너 너무 귀엽다앙 이름이 혁이양?? 이러면서 오구궁 몇살일까아아 애기같은데~~~졸귀다 ㅠㅠ 예뻐했는데 … 주인분 표정이 이상하길래 ???쳐다보니까 그거 제이름…. ㅋㅋㅋ큐ㅠㅠㅠ 죄송하다고 여러번외친듯…. 근데 보통..강아지 만지면서 이름 뭐내고 물어보면 강아지 이름을 얘기해주지않나..?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