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들어간 거 그냥 빼고 그대로 만들어서 손님께 내고..
업주 사장님 입장도이해는 하는데
진짜 알고 나니까 먹고 싶은 마음 싹..사라짐
ㅠㅠㅠ여기 매장만 그럴 수도 있겠지만
뭐라하지 돈 주고 병균 먹는 기분까지 들어서
이제는 외식을 끊는 좋은 방법이 되더라고
설거지만 봐도 남들 입에 닿은 거 제대로 소독이나 설거지되는 것도 아니라...
알고 나니 진짜 알면서는 못 먹겠어
물론 또 외식하면 잘만 먹지만
|
벌레 들어간 거 그냥 빼고 그대로 만들어서 손님께 내고.. 업주 사장님 입장도이해는 하는데 진짜 알고 나니까 먹고 싶은 마음 싹..사라짐 ㅠㅠㅠ여기 매장만 그럴 수도 있겠지만 뭐라하지 돈 주고 병균 먹는 기분까지 들어서 이제는 외식을 끊는 좋은 방법이 되더라고 설거지만 봐도 남들 입에 닿은 거 제대로 소독이나 설거지되는 것도 아니라... 알고 나니 진짜 알면서는 못 먹겠어 물론 또 외식하면 잘만 먹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