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랑 사진 많이 찍어둬
일상적인 사진도 좋고 또
기왕이면 차려입고 스튜디오가서
5년에 한번은 제대로 남겨 사진
특히 같이 그리고 웃고 있는걸로
요즘엔 인생네컷도 많이 찍으니까 인생네컷도
친구들, 애인이랑 찍은 사진 반만큼이라도 찍자
|
엄마 아빠랑 사진 많이 찍어둬 일상적인 사진도 좋고 또 기왕이면 차려입고 스튜디오가서 5년에 한번은 제대로 남겨 사진 특히 같이 그리고 웃고 있는걸로 요즘엔 인생네컷도 많이 찍으니까 인생네컷도 친구들, 애인이랑 찍은 사진 반만큼이라도 찍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