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갑자기 겨울 추억팔이 하고 있네 여름되니까..
심지어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다는 복층이었는데
보일러를 켜도 너무 춥고 가스비만 겁나 나와서
이럴거면 걍 보일러를 틀지 말고 악으로 깡으로 버텨보자..싶어서
바닥에 러그 깔고 전기 난로 켜고 양털담요 덮고 지냄
지금 생각하면 미친짓 같은데 ㅋㅋㅋ
감기 한 번 안걸리고 잘 살았음ㅋㅎㅋㅎ
그리고 해낸 것: 2월 가스비 9천원대
![[잡담] 나 보일러 안켜고 전기난로와 양털담요만으로 겨울 난 적 있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6b0db9465f952d9ef68152b2f3750108.jpg)
|
ㅋㅋㅋ 갑자기 겨울 추억팔이 하고 있네 여름되니까.. 심지어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다는 복층이었는데 보일러를 켜도 너무 춥고 가스비만 겁나 나와서 이럴거면 걍 보일러를 틀지 말고 악으로 깡으로 버텨보자..싶어서 바닥에 러그 깔고 전기 난로 켜고 양털담요 덮고 지냄 지금 생각하면 미친짓 같은데 ㅋㅋㅋ 감기 한 번 안걸리고 잘 살았음ㅋㅎㅋㅎ 그리고 해낸 것: 2월 가스비 9천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