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네
전 애인도 회피형인데 1년 버티다가 결국 헤어졌고
소개팅 받아서 좀 진전있던 사람도 몇번 만나고 호감이 있었는데 불편한 행동 해서 불편하다 우리 다음 만날때 얘기 하자 하니 갑자기 사라짐
아 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아악!!!!@
|
미치겠네 전 애인도 회피형인데 1년 버티다가 결국 헤어졌고 소개팅 받아서 좀 진전있던 사람도 몇번 만나고 호감이 있었는데 불편한 행동 해서 불편하다 우리 다음 만날때 얘기 하자 하니 갑자기 사라짐 아 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