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입을땐 오히려 소매에 겨땀이 흡수돼서 괜찮은데나시 입으면 겨땀이 흡수 하나도 안 돼서 땀 절대 안 마르고.. 그러다보니 맨살끼리 젖은채로 계속 미끌거리고… 너무 찝찝하던데 다들 드리클로 바르고 입는거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