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주림을 참아가며 식단 조절하는 고통을부작용에 대한 비용+금전적 비용으로 상쇄시키는거 아니야?요술로 살빼는것도 아니고 다이어트랑은 다른 형태의 비용을 소모하면서 빼는건데 왜 이렇게 부정적인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