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놀람.. 왜 말을 이렇게 하지? 싶은투 내용은 평범할때도 있고 내용도 뾰족할때도 있음ㅠㅠ평소가 아니라 본인이 손님으로 있으니까 그러는건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