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친했는데 모종의 이유로 내가 조용히 거리두기하고 있음
눈치없이 평소 포스팅엔 반응도 없다가 성적이나 취업 이런 카테고리로만 내 상황 묻거나 긁는 발언 하길래 일부러 읽씹 안읽씹하는 중
근데 본인이 무례하다는 걸 인지는 할까? 모를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그렇게 두려고 한다
|
예전에는 친했는데 모종의 이유로 내가 조용히 거리두기하고 있음 눈치없이 평소 포스팅엔 반응도 없다가 성적이나 취업 이런 카테고리로만 내 상황 묻거나 긁는 발언 하길래 일부러 읽씹 안읽씹하는 중 근데 본인이 무례하다는 걸 인지는 할까? 모를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그렇게 두려고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