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부터 나 놀리는 말이나 바보취급 하는 말에도 화 안 나서 허허실실 웃다가 얕보인 적 한 두 번이 아님... 좀 머리 크고 부터는 그게 나한테 안 좋은 걸 아니깐 나는 화가 별로 안 나지만 보통 사람들이 화낼만 하다고 생각하면 의식적으로 화내고 그럼... 나랑 비슷한 사람 있니
|
어릴 때부터 나 놀리는 말이나 바보취급 하는 말에도 화 안 나서 허허실실 웃다가 얕보인 적 한 두 번이 아님... 좀 머리 크고 부터는 그게 나한테 안 좋은 걸 아니깐 나는 화가 별로 안 나지만 보통 사람들이 화낼만 하다고 생각하면 의식적으로 화내고 그럼... 나랑 비슷한 사람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