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4시간 거리+야근 많음
7시 기상 > 7시 반에 나가서 9시 반 출근
밤 11시~11시 반 퇴근해서 택시타고 귀가하면 12시 반~1시
씻고 뭐하고 2시쯤 잠
위 내용으로 4개월 근무하다가 힘들어서 그만둔지 2주 좀 넘음
솔직히 취업은 하려면 바로 할 것 같은데 하고싶지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 무기력하고 자도 자도 피곤하고 근데 또 속으로 스트레스는 받고
이게 번아웃인가? 근데 4개월밖에 일 안했는데도 번아웃이 올 수가 있나?
|
왕복 4시간 거리+야근 많음 7시 기상 > 7시 반에 나가서 9시 반 출근 밤 11시~11시 반 퇴근해서 택시타고 귀가하면 12시 반~1시 씻고 뭐하고 2시쯤 잠 위 내용으로 4개월 근무하다가 힘들어서 그만둔지 2주 좀 넘음 솔직히 취업은 하려면 바로 할 것 같은데 하고싶지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 무기력하고 자도 자도 피곤하고 근데 또 속으로 스트레스는 받고 이게 번아웃인가? 근데 4개월밖에 일 안했는데도 번아웃이 올 수가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