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난 남자친구랑 곧 동거 시작해서
엄마한테 동거한다고 말했는데
월세 뭐 하러 반반 내냐고
엄마한테 동거한다고 말했는데
월세 뭐 하러 반반 내냐고
남자친구 보고 다 내라고 하라고
남자가 원래 더 쓰는 거라고 손해 보지 말라고
이런 소리만 하는데 엄마 생각 이상한거 맞지?
같이 사는 집이면 반반 부담하는게
당연한거 아니야?ㅜㅜ
답답해 진촤
|
8년 만난 남자친구랑 곧 동거 시작해서 엄마한테 동거한다고 말했는데 월세 뭐 하러 반반 내냐고 남자친구 보고 다 내라고 하라고 남자가 원래 더 쓰는 거라고 손해 보지 말라고 이런 소리만 하는데 엄마 생각 이상한거 맞지? 같이 사는 집이면 반반 부담하는게 당연한거 아니야?ㅜㅜ 답답해 진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