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도 비슷하고 그림체도 역시 ai로 그려냈으니 비슷함.
심지어 어떤 계정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연을 재구성했다고 써놓음...
직접 구상하고 손으로 그려가며 일하는 작가님들 그림을 더 많이 보고 응원해야겠단 생각이 드네 ㅠ
|
주제도 비슷하고 그림체도 역시 ai로 그려냈으니 비슷함. 심지어 어떤 계정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연을 재구성했다고 써놓음... 직접 구상하고 손으로 그려가며 일하는 작가님들 그림을 더 많이 보고 응원해야겠단 생각이 드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