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책 읽는거 좋아하고 인스타에도 협찬 받아서 올리고 그러는데너무 무례한 짓을 해두고는 당당해서 당황함...본인 행동이 정당하다고 생각함;이건... 말해도 안통한다는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