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자체는 가난한데 중딩때부터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커미션받고 그래서 달에 100만원씩은 벌었었거든
커서도 연봉 업계치고 많이받는 편+이것저것 부업으로 (글쓰거나 함) 달에 플마 200씩은 꼭 버는듯
사주 보러갈때도 늘 금전운이 있다해서 신기함 ㅋㅋㅋㅋ 나이먹으면서 더 많이 벌게 되고 싶다 집안 빚갚게 ㅠㅠ
|
집안 자체는 가난한데 중딩때부터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커미션받고 그래서 달에 100만원씩은 벌었었거든 커서도 연봉 업계치고 많이받는 편+이것저것 부업으로 (글쓰거나 함) 달에 플마 200씩은 꼭 버는듯 사주 보러갈때도 늘 금전운이 있다해서 신기함 ㅋㅋㅋㅋ 나이먹으면서 더 많이 벌게 되고 싶다 집안 빚갚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