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는 진짜 완벽했는데 끝나고나서 다시 상담?하는곳으로 데리고 가는거야 그러곤 계속 멤버쉽? 뭐 강요하면서 50만원 이상인거 ㅠㅠ 내가 생각해보고 나중에 하고싶다하니깜 뭘 그렇게 고민하냐 계속 묻고 결국 가격대때문에 고민한다 그러니깐 50도 무리냐고 따지더라,,아직까지 기분안좋음 ㅠ
|
관리는 진짜 완벽했는데 끝나고나서 다시 상담?하는곳으로 데리고 가는거야 그러곤 계속 멤버쉽? 뭐 강요하면서 50만원 이상인거 ㅠㅠ 내가 생각해보고 나중에 하고싶다하니깜 뭘 그렇게 고민하냐 계속 묻고 결국 가격대때문에 고민한다 그러니깐 50도 무리냐고 따지더라,,아직까지 기분안좋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