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12757?category=1


문득 가족들 입장이 어떨까 궁금해서 적어본건데
안락사 이야기까지 들을 줄은 몰랐음
대표 사진
익인1
정신 아픈 가족 있으면 가족 전체가 힘들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댓글이 세긴 하네.. 인터넷이라 넘 냉정한 것 같구 현실적으론 익인이가 행복해지길 바랄거양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글이 이상한것 같아
실제로 최근에 내 동생 조현병으로 보호입원까지 당했었는데 난 얘 평생 데리고 살거거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댓글들은 겪어보지 못해서 쉽게 말하거나(아무래도 정신병 환자의 취급은 낮으니까), 최악의 상황으로 겪어서 혐오하거나 둘중 하나 아닐까? 사람마다 다 달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경험이라니까 말해주는건데
그냥... 보호입원 시켰던건 정말 같이 살려고 그랬었어. 보호 입원 시켜서 약을 먹어야 같이 살 조건이 되니까 살릴려고 입원 시켰던거야. 그전까진 진짜 힘들었거든 아무래도 아픈데 아픈걸 모르고 약을 안먹으려 하고 그래서 별 사고들이 생기고... 집에만 두고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집에 누가 계속 붙어있는것도 안되고, 여자애라 혹시라도 몰래 나갔다가 애 정신 이상해도 멀쩡하게 생겼다고 험한 꼴 당할까 무서웠고.. 이래저래 불안해서 병원도 후기 엄청 찾아봐서 대학병원부터 전문병원 순서대로 맡겼던거야.
병원에 보낸단 자체가 가족들이 포기 안한단 얘기야... 그냥 살아준것 만으로도 고마울걸
내 동생은 급성기였는지 지금은 많이 나아져서 80%정도 회복 되었고 퇴원하고 일상생활 잘해. 쓰니도 그러길 바라!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98 12:175667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62 7:482861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81 2:42278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4 06.26 21:509826 0
삼성김현준 인기멤? 이었어?52 06.26 21:114558 1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
14:38 l 조회 1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1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1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1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
14:37 l 조회 1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
14:37 l 조회 1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3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
14:37 l 조회 2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4:37 l 조회 2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1
14:36 l 조회 17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4
14:36 l 조회 13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
14:36 l 조회 4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15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1
14:34 l 조회 19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5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4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7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2
14:3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