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듣기엔 분명 찍어서 삑! 했즌데 문이 안열림 ㅠ잠깐 뒀다 열었는데도 안열려서결국 옆에 문에 말해서 지나걌는데혹시 안찍혔다면..?ㅎ..찍혔는데 안열릴수도잇나 ... 괜히 요금부과될까보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