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회사동료 얘긴데 내 회사동료1이 전 컴터에서 메신저를 로그아웃 안함 그래서 거기로 자리를 옮긴 동료2는,,, 아직도 내 회사동료1의 메신저로 되어있어 로그아웃을 안해;;
다른 동료2는 거진 7개월 그러고 있었음
그리고 동료1한테 고백도 했었음
근데 동료1도 무섭네 어쩌네 하면서 좀 즐기는것같은데 난 메신저에 동료2욕부터 별 욕 다해서 정말 찝찝한데 나만 된것같고 동료1도 정말 남미새 ㄴ이네 싶게 짜증나
나라도 뭐라하고싶어 지금
동료1은 어차피 친한 사람이 거진 나뿐이라 나랑 대화가 다수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