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것 같아..걍 좀 애매하게 예쁘다는 소리 같고 난 살면서 누구보고 예쁘장하다는 소리 해본적 없음. 걍 예쁘다하거나 아예 아무말도 안하지.예쁘장하다는 소리 들을바엔 걍 아무말도 안 듣는데 나은것 같음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