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리직 or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중견? 서비스직이야나이는 26이고 외국계 서비스직은 초봉이 3000 중반이래 수당까지 합치면 4000초반..? 근데 3교대고 기숙사는 제공계리직은 똑같이 우정직 호봉..! 뭐 준비하는 게 나을까?계리직 1~2년 잡고 할 생각이고 후자는 어학 점수랑 회화 때문에 6개월 정도 준비해 보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