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제 롤에서 바이퍼랑 타잔 만났어!!!ㅎㅎㅎ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7/99be2cdbf3497650fbc1a068de2e5a6f.png)
증바람 돌리는데 챌린저 몇번 만나서 근갑다했는데
남친이 바이퍼랑 타잔이라길래 진짜 찐이더라!! 내가 릴리아인데 타잔이 나 핑 찍은거보고 기분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퍼가 카타리나 나머지는 중국선수 인듯 랭겜에서 못만나는거 증바람에서 만나서 기분좋다
|
증바람 돌리는데 챌린저 몇번 만나서 근갑다했는데 남친이 바이퍼랑 타잔이라길래 진짜 찐이더라!! 내가 릴리아인데 타잔이 나 핑 찍은거보고 기분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퍼가 카타리나 나머지는 중국선수 인듯 랭겜에서 못만나는거 증바람에서 만나서 기분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