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입사했을 당시 직장 남자동료(A라고 부를게)
소개팅 잘 안됐다고 얘기함. 그러면서 빨리 다음상대 찾아야된다고 얘기함
2. 그이후 A는 3달넘게 소개팅 들어온거 다 안받음
3. A가 상사랑 결혼얘기를 하다가 “저는 용기가없는것같아요”라고 함
4. 그이후 두달뒤 나랑 택시타게된 이후 급격히 친해지면서
썸타게됨
5. 내가 A한테 예전 대화 엿들은 얘기하몀서
용기가없다 하길래 소개팅 나갈용기가 없구나 생각했다 하니까
“소개팅은 맘에들면 연락하면되는데, 관심있는 사람이 주변사람일경우에 용기가없다는 뜻이었다“고 함
6. 그 이후 나랑 사귐
당시 관심있는 사람=나 맞을까?
물어보긴 너무 민망해 ㅋㅋㅋ ㅠㅠ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