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못가겠다고 고개만 저었는데 빨리 와서 사탕좀 기사아저씨 갖다주라는거야.. 근데 뭔가 찝찝하고 다쳐다보는게 부담스럽고 해서 그냥 끝까지 고개만 젓고 안갔거든 그랬더니 에휴 늙은 내가 움직여야되지 그냥 사탕만 좀 갖다주라니까 아이고허리야 이러고는 기사님한테 가서 사탕 개큰소리로 주고오던데 그때 버스에 서있던 사람이 나밖에 없어서 진짜 다쳐다봤는데ㅠ 내가 그거 도왔어야함..? 솔직히 너무 싸가지없는 엠지였나
|
그래서 못가겠다고 고개만 저었는데 빨리 와서 사탕좀 기사아저씨 갖다주라는거야.. 근데 뭔가 찝찝하고 다쳐다보는게 부담스럽고 해서 그냥 끝까지 고개만 젓고 안갔거든 그랬더니 에휴 늙은 내가 움직여야되지 그냥 사탕만 좀 갖다주라니까 아이고허리야 이러고는 기사님한테 가서 사탕 개큰소리로 주고오던데 그때 버스에 서있던 사람이 나밖에 없어서 진짜 다쳐다봤는데ㅠ 내가 그거 도왔어야함..? 솔직히 너무 싸가지없는 엠지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