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인서울은 아니고 그냥 지방 4년제 다니는데
편입 공부한다고 집안 반대를 무릅쓰고 휴학했단 말이야
지금 학교에서도 성적이 좋지 않은데 휴학하고 편입공부 하겠다는걸 부모님은 이해를 못하셨어ㅠㅠ..
그래서 학점은행제로 학점 취득하면서도 테셋 같은 자격증을 따야 학점을 많이 준다고 공부하고 있는데 요건에 맞는 등급을 몇달째 못따고 있어..
편입 공부도 하지 않고 몇달째 테셋 공부만 하는거에 부모님이 굉장히 불만족하게 보시고 싸움도 많이 일어나ㅠ
하루에 공부하는 시간도 얼마 안되구.. 접수해놓곤 시험 안 보러 간 적도 있음ㅜ
나는 편입에 대해서는 1도 모르니까 이렇게하는게 맞나.. 싶고 그 자격증 등급이 따기 어려운건가 궁금하고 부모님 봐서 열심히 하라고 한 소리 해야되나 싶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