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나 피크타임에 사장님이랑 일하는데 나한테 넌 샷만 계속 내리라고 하셔서 바쁠땐 샷을 연달아서 20-30번 내리게되거든?? 그럼 손목이 너무 아픈데 다들 이러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샷만내리는게 개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목이 너무 아퍼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샷내리는게 개쉬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로 다른 종류의 스무디 만들기 vs 샷만 내리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샷만 내리는게 개꿀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선 안겹치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샷만 내리라고 하는게 배려해준거라 생각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긴한데 손목 아파서 차라리 귀찮은거 하고싶다 출근시간이라 거의 다 라떼나 아아류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샷만 내리는거 개꿀인디..배려해준거 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은 배려해주신거같은데 내 손목이 노답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면 말씀 한 번 드려보는거 어때 샷 내리는거 손목 아프다고 이야기 꺼내지말고 너가 다른거 하고 싶다공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솔직하게 손목 아프다고 말씀드리고 바꿔줄수 있냐고 묻는게 나을거 같음 아랫사람인데 단순히 하고싶다는 이유로 시킨일 말고 딴거를 요구하는게 보기 좋진 않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가 다른 메뉴를 개빠르게 사장만큼 만들수있으면 함 말해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래도 사장이 더 숙련됐을테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한명은 샷 내리고 한명은 제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료 제조가 더 손목 아플거 같은디…
손목 아픈데 얼음 푸고 이거저거 음료 따르고 담고 잠그고 이게 다 될까…?
손 느리면 더 힘들텐데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샷 내리는거 그나마
손목 무리 덜 갈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크타임에 몰려드는 각기 다른 메뉴 손빠르게 만들수 있고 레시피 전부 숙지하고 기억하고 있으면 바꿔달라해

그런데 샷내리는것도 손목 아픈데 각기 다른 메뉴 빠르게 만드는건 가능해..?

사장님이 상당히 배려해주신거 같은데
손목 많이 아프면 병원부터 일단가봐
아니면 윗댓처럼 요령있게 샷 내리는걸 익혀봐
지금 하는 방식이 서툴러서 손목에 무리가 가는거 일지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무래도 피크타임 땐 빨리 나가야 하니까 사장님이 빠르게 제조해서 쳐내려시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는 너무 바쁘면 한명이 포스잡고
한명이 커피머신 잡고 한명이 스무디 잡고 그랬는데
손목 아프긴 함 ㅠ 포터 무거운거 쓰는 곳이먄 더 힘들긴해 근데 실수할 일이 가장 적으니까 우리도 신입은 샷 뽑는거부터 시키긴 했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샷만 내리는게 개꿀인게 그건 하나만 하면 되니까 내가 샷 내리면 다른 사람은 컵 빼고 물 담고 얼음 담고 뚜경 닫고 다 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1인 근무라서 이거 다 하다가 그만 둠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아직 요령 안생겨서 그렇지 샷 계속 내려도 원래 손목 안아팡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그냥 바쁘고 긴장된상태라 손목에 여유를 못줘서 아픈듯 샷내리는것도 손목 아프면 다른잡해도 아플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령 있으면 알려주라.. 손목이 쑤셔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높이가 안맞는걸수도 있고 자세가 불편하거나 그냥 정말 긴장된상태라서 그 모든 과정이 근육에 무리를 준걸스도 있어 테이핑이나 보호대라도 해보고 높이가 높으면 발받침이라도 해달라고 해 높아서 손목에 무리가 가는것같다든지 얘기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손목 치료 5년째인데 (겸업이라 키보드 많이 써서) 샷 내리면서는 손목 무리였던 적 없음...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거 같음. 보호대라도 써봐. 샷 내리느라 손목 아플 정도면 다른 제조도 쉽진 않을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전에 알바할때 사장님이 손목에 힘주지 말고 몸에 힘을 실어서 앞으로 기대듯이 해서 템핑하라했는데 딱히 손목 아팠던 적 없긴 해…. 쓰니 손목이 많이 약한가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목 꺾어서 끼우나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음 계속 푸는 것도 어깨 아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년차 개인카페 사장입니다
보통 이것저것 해야하는 일인데 손이 느리거나
요령이 없는 친구들은 빠르게 돌아가면 병목요인이라 그냥 고정적으로 단순반복 샷을 내리도록 배려해줍니다. 단순반복에 개꿀인걸 알지만 손 빠른애는 여러가지를 시켜야 빠르게 피크가 넘어갈 수 있거든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1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1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1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14:39 l 조회 2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6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8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3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1
14:37 l 조회 5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2
14:37 l 조회 17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6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4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0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5
14:36 l 조회 22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1
14:36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24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2
14:34 l 조회 25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