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 똑부러지게 잘하고 아닌건 아니다고 선 딱 긋고 별로인 발언에 대해서는 표정 싹 사라지고 이런 재질?내가 사실 이런쪽이 아니라서 아쉬움 내 성격이 별로인건 아닌데 유순하다 순하다 이런 말 많이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