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성적인데 계속 나를통제하려들어서ㅜㅜ
솔직히 내성적인성격은 통제하고 그러면 더내성적이 되잖아..
내가외동딸이기도해ㅠ 그렇다고 그러면되는건가?
아무리 걱정이 많아도 내가 사회생활하게는 도와줘야지..
엄마가이혼해서그런지몰라도 너무통제하려들어서.ㄷㄷ
나는친구도없고 남자친구도없다 과거에 뭐.. 사랑했던적도없다..그러면, 그런사람많다라고만 얘기해.. 미치겠어ㅜ
친구없고남자친구없는애들많다고만얘기하더라고.ㄷㄷ
만약에나중에 결혼할사람이 과거에여친들도많았고, 많이 사랑한적도있고 그러면 나는 뭐가되나..싶기도해.
억울할껄?ㅜ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