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울고불고 상대 팀 욕하고 난리였을텐데 현실이나 커뮤나 쿨하게 결과 받아들이고 다들 현생 살아서 국민성 높아진거 같음 예전같으면 한일전은 이겨야한다이랬을텐데 요즘은 다들 일본이 축구 더 잘한다 인정하잖아 뭔가 나라랑 나를 동일시하지 않는 느낌임
|
예전엔 울고불고 상대 팀 욕하고 난리였을텐데 현실이나 커뮤나 쿨하게 결과 받아들이고 다들 현생 살아서 국민성 높아진거 같음 예전같으면 한일전은 이겨야한다이랬을텐데 요즘은 다들 일본이 축구 더 잘한다 인정하잖아 뭔가 나라랑 나를 동일시하지 않는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