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 시술같은거 주기적으로 해?? 나는 피부 잘 뒤집어지고 수부지+ 속건조 심해서 리쥬란 간간히 맞고 있는데 요새 팔자도 좀 심해지고 뭐가 볼부위가 쳐져서 울쎄라, 써마지 알아보고있는데 뭐해야할지 고민이네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