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나는동안 싸워본적 없어
곰신이고 남친이 날 서운하게 한적은 없는데
전화할 때면 30분동안 자기 얘기만 하다 끊고.. 자기애가 너무 크고 생각 자체가 좀 어려
이런 점들이 안맞는다 느껴지는데
이건 고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라 성향이니까..
그냥 바로 시간 갖자 하고 이별통보 하는거 에바야?
“왜 너얘기만 해?” 이런 말은 한번도 안해보고 항상 들어주기만 했어
|
1년 만나는동안 싸워본적 없어 곰신이고 남친이 날 서운하게 한적은 없는데 전화할 때면 30분동안 자기 얘기만 하다 끊고.. 자기애가 너무 크고 생각 자체가 좀 어려 이런 점들이 안맞는다 느껴지는데 이건 고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라 성향이니까.. 그냥 바로 시간 갖자 하고 이별통보 하는거 에바야? “왜 너얘기만 해?” 이런 말은 한번도 안해보고 항상 들어주기만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