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이제 따로 사시는데 서류상으로 이혼하는 거면
내가 한부모 가정이 돼서 좀 지원 받는 게 많으려나.....
싶기도 하다가
내가 결혼하기 전까지는 그래도 서류상으로는 이혼 안 한 부모님 밑에서 큰 사람이 낫지 않냐
이런 것도 생각해보게 되네
곧 서른이긴 한데 ... 뭔가 이왕 이만큼 버텨온 거? 이런 느낌....?
그래도 한부모로 가는 게 지원을 좀 더 받을 수 있으려나...
|
부모님 이제 따로 사시는데 서류상으로 이혼하는 거면 내가 한부모 가정이 돼서 좀 지원 받는 게 많으려나..... 싶기도 하다가 내가 결혼하기 전까지는 그래도 서류상으로는 이혼 안 한 부모님 밑에서 큰 사람이 낫지 않냐 이런 것도 생각해보게 되네 곧 서른이긴 한데 ... 뭔가 이왕 이만큼 버텨온 거? 이런 느낌....? 그래도 한부모로 가는 게 지원을 좀 더 받을 수 있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