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딩때부터 재작년 여름까지 총 10명 정도 만나서 제일 오래 사귄게 3년이상도 있어 근데 일 시작하고 결혼 생각이 애초에 비혼주의자라 지금까지 소개팅도 결정사도 안감 그리고 내가 남자 만나면서 돈 많이 나가니까… 망설여지기도하고 결혼 생각 없는데 굳이 왜 남자를 만나나 싶기도해
|
나 중딩때부터 재작년 여름까지 총 10명 정도 만나서 제일 오래 사귄게 3년이상도 있어 근데 일 시작하고 결혼 생각이 애초에 비혼주의자라 지금까지 소개팅도 결정사도 안감 그리고 내가 남자 만나면서 돈 많이 나가니까… 망설여지기도하고 결혼 생각 없는데 굳이 왜 남자를 만나나 싶기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