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빡친다 잠못자고 가족 경조사때문에 버스타고 와서 내 앉아잇다가 밤에 좀 잘라니까 한방에 7명있는데 그중 4명이 코골아서 멜라토닌 밤새 6미리 먹고도 피곤한데 잠을 못잣음 원래도 멀미잇어서 멀미약 챙겨다니는데 잠 못자니까 너무 심해져서 그냥 밥 안먹고 빠지겟다하니까 혈육이 니는 왤케 예민하냐 좀 참지 이런식으로 말함 ㅋ......... 나도 뭐 차타고 20~30분 가는거면 걍 악으로 참지 근데 또 버스타고 2시간 가야하는데 ㅠ 하 개빡친다 혈육 집갓으면 좋겟음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