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동갑 한달차 커플인데 나는 직장다닌지 얼마 안됐고
남친은 전역한지 얼마 안돼서 돈 꽤 많이 모은것같은데
7:3이나 6:4비율로 내가 내거든?
꽤 먼데 주로 우리동네 와주긴해
근데 가끔 안사려고 일부러 카드 천천히 꺼낼때 있던데.. 원래 다 좀 그렇게 해?? 그래도 자기가 낼때는 사겠다고 내긴하는데 살짝 거슬리는거 정상인가ㅠ
|
25살 동갑 한달차 커플인데 나는 직장다닌지 얼마 안됐고 남친은 전역한지 얼마 안돼서 돈 꽤 많이 모은것같은데 7:3이나 6:4비율로 내가 내거든? 꽤 먼데 주로 우리동네 와주긴해 근데 가끔 안사려고 일부러 카드 천천히 꺼낼때 있던데.. 원래 다 좀 그렇게 해?? 그래도 자기가 낼때는 사겠다고 내긴하는데 살짝 거슬리는거 정상인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