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배달시켜주고 하는데
소액결제였음 두달밀려서 문자온거 우연히 봄
그거 봤더니 쪽팔려서 못만나겠대..
그땐 그게 귀엽더랑..
근데 그렇게까지 돈쓰는 건 너무 도파민 중독자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