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70->66 2.5로 4주차펜 다 맞았고 딱 한달됐음
1,2주차까진 식욕조절 빡 됐고 뭐 먹고싶단 생각도 하나도 안들었음
3주차부터 약기운 떨어질때쯤 뭐가 먹고싶단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먹으면 얼마 못먹음
4주차 걍 일주일 내내 기력없고 졸리고 힘들었음 근데 살빠지려고 하는거였는진 모르겠지만 4키로 빠져있었음
배는 안고파도 요요방지하려고 억지로 세끼 다 챙겨먹었는데식단은 아침 점심은 일반식 양 줄여서 먹었고 (어차피 많이 먹지도 못해) 저녁은 식단 먹음! 요거트나 야채찜이나 계란!
운동은 근력은 주2-3회, 유산소는 3회 정도 함!(한 20-30분함)
이상 한달 후기 끝~~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