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 -> 신방화 로 총 16개역 이동해야 하는데
동작 -> 신방화 일반행 타는 게 나을까?
아니면 동작 -> 가양까지 급행타고, 가양-> 신방화 가는 게 나을까?
참고로 빨리 가야해..!
9호선 일반행은 지연이 잦다고 들더서 고민이야
근데 급행으로 내린다음에 저렇게 갈수 있는지도 의문이야
|
동작 -> 신방화 로 총 16개역 이동해야 하는데 동작 -> 신방화 일반행 타는 게 나을까? 아니면 동작 -> 가양까지 급행타고, 가양-> 신방화 가는 게 나을까? 참고로 빨리 가야해..! 9호선 일반행은 지연이 잦다고 들더서 고민이야 근데 급행으로 내린다음에 저렇게 갈수 있는지도 의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