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3

주식 또 나락가겠네..ㅠ



[정보/소식] 아..또 전쟁 조졌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내 주식은 개망했는데 어쩌지,,,더 떨어지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업보 제대로 받아라 권력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트럼프를 믿는게 아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환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네 왜 그러냐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것도 미국대통령이라고 아이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쌍으로 난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 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또라이들이네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쟁이란게 정말 쉽게 안 끝나는 구나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자 얘들아 속지마 내가 2월에 전쟁터져서 주식 다 팔았더니 띠밧 바로 그다음날부터 쳐오름 그때 가지고있었음 4배뛴것도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되….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이란 멸망시키면 안되나 짜증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작 주식 떨어진다고 이란 멸망시키자는건 뭔 생각인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이란 좋아해? 미국 싫어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싫어한다 좋아한다 라는 단선적인 감정보다 해당 국가의 특정 행위는 잘못됐다 라고 말하는 입장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작주식이 아니라 이란은 북한처럼 독재국가에다 핵까지 만드려고 하는 국가임.
독재국가에게 군대는 독재의 수단일뿐인데 거기에 핵까지 쥐어준다? 진짜 개랄랄나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독재국가의 왕조를 지원했던것도 미국이고 여타 중동전쟁에서 깽판친 isis, 탈레반의 시초인 무자헤딘을 훈련시킨것도 미국임

게다가 핵은 미국도 보유하고 있는데 무슨 문제지? 세계사에서 역대 최초로 핵폭탄을 쓴 나라는 미국이 유일무이 한데 그럼 미국자체도 핵을 제제해야하는거 아닌가? 이란 입장에선 지들은 핵 갖고있는데 왜 우리는 제제할까 라는 생각은 안 들겠음?

독재국가에게 군다는 독재의 수단이다 라고 하는데.. 뭐 이건 맞말이라고 생각함 다만 독재행위를 했다고 해서 미국이 군사적, 경제적으로 제제를 가할 이유는 1도 없음 그렇게 따지면 탈레반 독재중인 아프간은 왜 미국이 다시 침공하지 않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 미국이 독재국가, 무자헤딘 지원했다
->맞음. 근데 걔들이 핵 손대려 했으면 지금과 마찬가지로 개박살냈음

2. 미국도 핵 보유하고있다
->맞음. 근데 이란에 핵은 못쏨. 왜냐면 미국은 이란과 달리 민주국가이고 국민들이 용납하지않음

2-1. 중국 러시아 북한도 독재국가인데 핵가지고있는데?
-> 그래서 걔들이 문제아인거고, 더 늘리면 안되는거

3. 핵을 쏜건 미국이 유일하다
-> 가장 몽총한 질문이었음. 일뽕 극우도 이정도 몽총한 질문은 안함

4. 독재행위를 했다고 미국이 경제압박할 이유는 없다(ex 아프간)
->어 맞음. 독재국가에 핵까지 욕심내는게 문제임. 그래서 대부분 독재국가도 미국한테 안쳐맞으려고 핵은 안만듦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4에게
1. Isis, 탈레반이 핵무기 보유하려고 한다 한들 이게 왜 미국이 개입해야할 문제인거지? 근본적으로 미국만큼 핵무기가 많고 사용경험이 있는나라가 있나? 그렇다면 미국만큼 핵무기를 재사용할 확률이 높은나라가 있나?

2. 미국은 핵을 실제로 쓴 유일한 나라임 당시 핵을 사용할 때 미국은 민주주의국가가 아니라 전제주의, 사회주의 국가였나? 그렇다면 단순 독재정권이라해서 핵무기를 사용할 것이라는 예측은 상당한 오판임

2-1 러,중,북 모두 핵무기를 소유하고있지만 실 사용사례는 없음 애초에 미국이 단지 강대국이라는 이유로 핵무기확산을 방지하려고 한다면 이는 강대국의 횡포로도 보이지 절대 이상적인 ego가 있다고 보기는 어려움

3 핵을 쓴 나라는 역대 세계사에서 미국이 유일함 그렇기에 미국이 다시 핵을 쏠 수 있다는 우려도 되는거고 또 타국이 단순 억지력으로만 핵을 보유하려고 해도 이를 저지하는게 가장 코메디임 마치 동네양아치 우두머리의 횡포와도 같음

4 미국이 군사적으로 개입한 이라크, 아프간, 이란 그 어디에도 핵무기는 커녕 WMD 조차 확인된 사실이 없음 1,2차 이라크전때도 전쟁개입시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음 고로 미국이 개입해야함 이라는 명분으로 참전했지만 결국 종전때 와서는 핵무기는 커녕 WMD조차 없었음 이번 이란 사태도 마찬가지 단순 플루토늄과 우라늄을 보유하고 있음으로 핵무기 제조 우려는 되지만 그렇다고 아파치 헬기 날려서 쑥대밭 만들이유는 하등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웬 이란? 이스라엘이 문제지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다죽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주식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쌰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쟁 끝나면 얼마나 올려주려고 이래 하하하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을 떠나서도 좀... 지구 좀 같이 쓰자 샤갈 미친 것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추매, 신규진입자들은 싼가격에 진입 기회, 8월까진 들고가면 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국제 도서전 대리구매 가능한 사람,,
14:41 l 조회 1
영화관 입장 10분전부턴가?
14:40 l 조회 1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1
대구 클린로드 물총이냐고 ㅋㅋㅋㅋㅋㅋ
14:40 l 조회 1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1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
14:40 l 조회 1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4:40 l 조회 2
월요일부터 알바 교육 받기로 했는데
14:40 l 조회 2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4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4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3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1
14:39 l 조회 9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10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9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5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3
14:37 l 조회 6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3
14:37 l 조회 19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8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