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서 큰 맘 먹고 다녀왔는데 맛이 그냥 동네 회전초밥집 수준이더라고...
눈 앞에서 셰프가 즉석 요리하는 걸 보는 재미는 있었지만,,
가격은 거의 일주일 식비 수준인데 맛은 그냥....
원래 다 이래...? 원래 맛은 기대 안 하고 퍼포먼스 보러 가는 거야? ㅜㅠㅜ
|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서 큰 맘 먹고 다녀왔는데 맛이 그냥 동네 회전초밥집 수준이더라고... 눈 앞에서 셰프가 즉석 요리하는 걸 보는 재미는 있었지만,, 가격은 거의 일주일 식비 수준인데 맛은 그냥.... 원래 다 이래...? 원래 맛은 기대 안 하고 퍼포먼스 보러 가는 거야? ㅜ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