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커플이고 내가 여친 동네 가는 날인데 오늘따라 시외버스가 진짜 레전드로 막혀서 거의 50분 늦었거든 약속시간에. 난 제시간에 출발했어 근데 이건 교통 문제지 내 잘못은 아니잖아 미안하다고 많이 말하고 상황도 설명했는데 여친이 어떻게 한시간을 기다리게 하냐고 화나서 집갔어 내잘못임..? 아 그리고 서울에서 혼자 할것도 추천 좀 해주라..
|
장거리 커플이고 내가 여친 동네 가는 날인데 오늘따라 시외버스가 진짜 레전드로 막혀서 거의 50분 늦었거든 약속시간에. 난 제시간에 출발했어 근데 이건 교통 문제지 내 잘못은 아니잖아 미안하다고 많이 말하고 상황도 설명했는데 여친이 어떻게 한시간을 기다리게 하냐고 화나서 집갔어 내잘못임..? 아 그리고 서울에서 혼자 할것도 추천 좀 해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