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 재수술 상담 다녀왔는데
7년전에한게 많이얇아져서
지금 얇은 인라인 느낌이라
라인이 좀더 잘보이고싶었음!!
원장님은 1mm 높이면 될거같다하셨는데
먼가 숫자로 보니까 너무 쪼금높이는건가 싶기두하고
화려하게보다 자연스러운느낌이좋긴해
근데 또 금방 낮아져서 지금라인댈까밬ㅋㅋ ㅠㅠ
|
쌍커풀 재수술 상담 다녀왔는데 7년전에한게 많이얇아져서 지금 얇은 인라인 느낌이라 라인이 좀더 잘보이고싶었음!! 원장님은 1mm 높이면 될거같다하셨는데 먼가 숫자로 보니까 너무 쪼금높이는건가 싶기두하고 화려하게보다 자연스러운느낌이좋긴해 근데 또 금방 낮아져서 지금라인댈까밬ㅋㅋ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