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사진은 퍼온거고 두번째는 내손인데
1번도 내 손에 괜찮았거든..! 둘중에 뭐가 예뻐??
골든듀는 파베할거고
쇼메는 화골할것 같고 두개 같이살거야
내 피부가 까만편은아닌데 조명 감안하고도 붉은편이야
![[잡담] 골든듀vs쇼메 반지 골라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1/ceccf42a8e5ce9618c1e2baba6a06bd4.jpg)
![[잡담] 골든듀vs쇼메 반지 골라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1/6fc044d7f366f7cacb482471252ffc9b.jpg)
|
첫번째사진은 퍼온거고 두번째는 내손인데 1번도 내 손에 괜찮았거든..! 둘중에 뭐가 예뻐?? 골든듀는 파베할거고 쇼메는 화골할것 같고 두개 같이살거야 내 피부가 까만편은아닌데 조명 감안하고도 붉은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