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
엄마 고지혈증 -> 나 고지혈증 직전
아빠 당뇨 -> 나 당뇨 전단계
엄마 아빠 충치 있던 자리에 나도 그대로 충치생겨서 신경치료만 4개 함..
참고로 정상체중임ㅠ 매일 운동하고 간식, 빵 아예 안 먹고 양치도 당연히 제대로 하는데 이럼ㅠㅠㅠ
가끔 열심히 관리해도 공복혈당 높고 이러면 다 던져버리고 싶고 포기하고 싶은데..
나처럼 유전자 잘못 타고난 익들아...멘탈 어떻게 관리해? 너무 짜증난다
참고로 언니는 ㄹㅇ 아무것도 안물려받음.. 충치도 없고 혈당 낮고 고지혈증도 아님 나만 이래 하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