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에 미친 사람에게도 과한 단맛이라 넘 좋음 ㅋㄹ
몇개먹으면 목아리는 그런 춰컬릿 얼마없다구
생크림 말아서 먹으려고 버킷으로 시킴 ㅎ
사실 2주전에 이미 한번 말아먹엇는데 못잊고 또시킴❤️
빨리와라앙 가장 빠르게 당을 충족시켜주는 맛이햐…
|
당에 미친 사람에게도 과한 단맛이라 넘 좋음 ㅋㄹ 몇개먹으면 목아리는 그런 춰컬릿 얼마없다구 생크림 말아서 먹으려고 버킷으로 시킴 ㅎ 사실 2주전에 이미 한번 말아먹엇는데 못잊고 또시킴❤️ 빨리와라앙 가장 빠르게 당을 충족시켜주는 맛이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