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우승 목표로 100년 계획 세우고차근차근 시스템 만들고 열심히 훈련할때우리는 그냥 비웃기만 하면서 목표도 항상 16강.. 16강.. 아니다 이젠 월드컵 진출이 목표인 날도 조만간일듯